블로그 이미지
최고경영자과정
CEO가 되기위해 필요한 모든 것에 대한 블로그. CEO리더십, CEO 경영전략, 글로벌 트렌드, 최신 컨퍼런스 정보, 글로벌 핫이슈, CEO 명언 등등 CEO에 관련된 모든 자료를 제공할 수 있는 블로그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건국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에서 64기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건국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AMP)은 4,000명의 동문을 배출한 34년의 역사와 전통이 있는 명품 CEO과정이다. 유익하고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교육이 진행되고 많은 동문들과 다양한 인맥을 쌓을 수 있어서 서울, 경기지역 CEO들이 관심을 갖는 최고경영자과정으로 확고하게 자리를 굳혔다.

 

건국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은 중소기업체 CEO들이 경영능력을 향상시켜 불황을 타개하고 글로벌 경영을 할 수 있는 차별화된 최고경영자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6개월 동안 최신 경영의 성공 포인트, 세계경제의 흐름과 전망, 중소기업의 생존전략, 글로벌 기업의 경영혁신, 비즈니스 성공 및 실패사례, 스마트 경영과 ICT 혁신 등 다양한 내용을 공부한다. CEO들이 불확실한 기업환경에 대처하고 미래에 대한 통찰력을 높일 수 있도록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 수료생 교육과정 평가
수료생들의 교육과정 평가를 보면 매우 만족한 평가를 하고 있다. 한 제조업체 사장은 수료식에서 “비즈니스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차별화되고 현실적인 내용이었다. CEO가 회사를 경영하고 미래 경쟁력을 향상시키는데 필수적인 내용이었다. 국내·외 경제위기 극복과 미래경영 및 비즈니스에 대한 전략을 습득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어떤 여성CEO는 “교육을 통하여 국내와 세계경제를 분석하고 전망할 수 있는 능력이 생겼고, 인사, 재무, 생산, 마케팅, 국제경영, 무역 등 경영 및 경제 전 분야에 대한 핵심내용을 정리할 수 있었다. 만족한 교육이였고 수료생들의 교육 만족도도 매우 높다”고 답했다.

 

한 유통업체 CEO는 “지금까지 5곳의 타 대학 최고경영자과정을 다녀봤지만 건국대 AMP처럼 강의 커리큘럼이 유익하고 재미있게 운영되는 곳은 처음이다. 특히 박갑주 주임교수의 전문지식과 교육생들에 대한 열정, 그리고 만능 엔터테이너에 가까운 교육진행에 즐겁게 공부했다. 정말 최고였다”고 만족한 웃음을 띄며 말했다.

 

박갑주 주임교수는 “미래를 읽는 자가 세상을 얻는다. 21세기 글로벌 환경에서 CEO가 갖추어야 할 핵심역량을 강화하고 환경변화에 성공적으로 대처 할 수 있어야 한다. 그런 능력과 전략을 습득하여 글로벌 리더로서 성공하려면 CEO도 부단히 공부를 해야 한다. CEO로서 미래 경쟁력을 향상시키는데 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AMP) 교육은 꼭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 교육문의 및 연락처
건국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은 매주 화요일 오후 7시~10시에 건국대학교 경영관에서 강의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포털 사이트에서 ‘건국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을 검색하여 홈페이지(www.k-amp.co.kr)를 보면 된다. 교육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전화(02-455-4441)로 문의하면 된다.

 

posted by 최고경영자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