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최고경영자과정
CEO가 되기위해 필요한 모든 것에 대한 블로그. CEO리더십, CEO 경영전략, 글로벌 트렌드, 최신 컨퍼런스 정보, 글로벌 핫이슈, CEO 명언 등등 CEO에 관련된 모든 자료를 제공할 수 있는 블로그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2011. 5. 16. 18:06 컨퍼런스 & 세미나 정보
 

행사바로가기
http://www.bizdeli.com/wbt/program.asp?src


- 제목
: 웹 비즈니스 트렌드 컨퍼런스 2011

- 일시
: 2011년 5월 19일(목) 10:00 ~ 18:00


- 장소
: 한국과학기술회관 B1F 대회의장 대회의실


- 주최
: 플루토미디어


※프로그램안내
- 홈페이지 참고


※참가안내
- 사전등록, 현장등록


※기타사항
- 문의처: 전화(02-566-7616)


10:00~10:50
스마트 시대의 차세대 웹 서비스에 대한 고찰
1. 모든 길은 웹으로 통한다
웹이 갖는 최대의 강점과 특징
웹이 극복해야 할 과제와 한계

2. 앱에 대처하는 웹의 비전
스마트폰, 스마트패드, 스마트TV 시대의 앱과 웹
효용성, 호환성이 높은 웹의 미래

3. 플랫폼별 킬러앱 발굴의 핵심 전략 포인트
웹보다 중요한 킬러앱
킬러앱 발굴을 위한 인사이트

김지현 본부장
다음커뮤니케이션
Break Time
2세션
11:00~11:50
[웹기획/전략] 관점에서 본 국내외 베스트 웹사이트 벤치마킹 및 인사이트
1. 우수 웹사이트 평가의 개요
웹사이트 구성 요소
웹사이트 평가 방법론
웹사이트 최근 트랜드 및 핵심 과제

2. 산업별/biz Model별 우수 웹사이트 벤치마킹
해외 BM별 우수 웹사이트 사례 분석
국내 산업별 우수 웹사이트 사례 분석

3. 우수 웹사이트 구축을 위한 제언
전략적 측면의 제언
웹기획적 측면의 제언
기술적 측면의 제언

신성원 대표
㈜클라우드나인크리에이티브
Break Time
3세션
12:00~12:50
[유/무선]관점에서 본 국내외 베스트 웹사이트 벤치마킹 및 인사이트
1. 2011년 상반기 스마트모바일시장의 특징은?
국내 사업자들의 움직임
해외 사업자들의 움직임

2. 유무선 환경에 따른 국내외 웹사이트 사례 소개
유선과 무선의 역할을 어떻게 정의해야 하는가?
같은 서비스 같은 사용자 경험
같은 서비스 다른 사용자 경험
그 외 사례 소개

3. 우리회사에 적합한 모바일인터넷 전략을 위해서는?
우리만의 스마트모바일을 정의 했는가?
모바일환경에서 고객이 무엇을 해주길 바라는가?
보이는 것이 전부인가?

최유성 팀장
KTH
Lunch Break
4세션
14:10~15:00
[소셜] 관점에서 본 국내외 베스트 웹사이트 벤치마킹 및 인사이트
1. 웹사이트 벤치마킹 정의

2. 소셜 커머스 벤치마킹/분석 Tips
소셜 커머스 생태계 모델 분석 Tips: 서비스 전략 등
소셜 커머스 유저 경험 분석 Tips: 콘텐츠 구성 등
소셜 커머스 사용성(Usability) 분석 Tips : 사용성, 화면 구성 등

전민수 대표이사
이비피알컨설팅
Break Time
5세션
15:10~16:00
[UX관점] 소셜이 된 웹, 그 안의 사용자 경험에 대한 이야기
1. 웹, 그 자체로 소셜이 되다
2. 스마트의 중의적 의미
3. 이 시대 웹 UX에서 가장 중요한 것
4. 가치있는 사용자 경험이란 무엇인가?
5. 가치를 제공하는 웹 UX 의 사례
6. 통하는 웹 UX를 위한 Tip

원유미 이사
㈜라이트브레인커뮤니케이션즈
Break Time
6세션
16:10~17:00
[크리에이티브] 관점에서 본 국내외 베스트 웹사이트 벤치마킹 및 인사이트
1. 이 시대의 크리에이티브란? (다양한 관점으로 바라본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정의)
2. 국내외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사례 및 시사점
3. Creative Thinking (다학제적 융합과 디자인 사고)

최소현 대표
(주)퍼셉션
Break Time
7세션
17:10~18:00
[콘텐츠] 관점에서 본 국내외 베스트 웹사이트 벤치마킹 및 인사이트
1. 컨텐츠를 만나다
컨텐츠?? 컨텐츠!!
컨텐츠 관점의 변화.
웹과 모바일.. 그리고 컨텐츠
이상적인 컨텐츠의 조건

2. 컨텐츠를 읽다
벤치마킹의 허와 실
컨텐츠 중심의 벤치마킹.
실용적인 벤치마킹 ; 유용한가? 재미있는가?
포지션을 고민하라

3. 컨텐츠를 보다 ; 사례와 분석

최준호 과장
쇼유커뮤니케이션


posted by 최고경영자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