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최고경영자과정
CEO가 되기위해 필요한 모든 것에 대한 블로그. CEO리더십, CEO 경영전략, 글로벌 트렌드, 최신 컨퍼런스 정보, 글로벌 핫이슈, CEO 명언 등등 CEO에 관련된 모든 자료를 제공할 수 있는 블로그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2014. 10. 15. 16:54 카테고리 없음

http://onoffmix.com/event/34955



온오프믹스 회원님을 초대합니다. 본 행사에서는 류한석기술문화연구소, 어비팩토리, 예스24, 퍼플즈, Paraguide, 청강문화산업대학교 등 국내 전문 기관과 업체 등이 참여하여 O2O 옴니채널 트렌드와 커머스 미래 전략을 발표합니다.


  • 모임기간 : 10월 30일 (목) 10시 00분 ~ 17시 00
  • 모임장소 : 포스코P&S타워 3층 이벤트홀

  • 국내/외 최신 기술 및 신성장 산업의 핵심 이슈와 동향을 분석하여 정보와 소통의 장을 제공하고 있는 테크포럼 10월 30일(목) 포스코P&S타워 3층 이벤트홀에서 'O2O 옴니채널 테크비전 세미나 2014'를 개최합니다.
     
    '온오프 경계가 사라지는 시대의 O2O, 옴니채널 트렌드와 커머스 산업의 미래 전략 수립'을 위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본 세미나에 귀하를 초대합니다. 


일정표
09:30~10:00
등록
트랙1
10:00~10:50
O2O 옴니채널 트렌드와 커머스 산업의 미래
- 주목할만한 커머스 트렌드
- 주요 O2O & 옴니채널 서비스
- 국내 커머스 산업의 이슈와 O2O & 옴니채널 동향
- Amazonification의 핵심과 국내 영향
- 커머스 산업의 전망 및 시사점

류한석기술문화연구소

류한석 소장
10:50~11:00
휴식
트랙2
11:00~11:50
O2O 옴니채널 커머스를 위한 UI/UX 최적화 방법과 사례
- 사물인터넷/웨어러블 디바이스를 이용한 서비스 현황
- 사용자 분석을 통한 콘텐츠 노출 기술
- 앞으로 미리 준비해야할 UI/UX 전략 


송태민 대표
어비팩토리
11:50~12:00
휴식
트랙3
12:00~12:50
온오프 경계가 사라지는 시대, O2O 커머스 마케팅 전략
- Something change!  But?
- O2O 시대, Sales & Marketing Cycle Engagement의 변화
- 그래도 Conversion Rate는 중요한가? 모두 꺼보면 어떨까?
- 각 Customer Life Cycle 단계별 주요 마케팅 사례와 방향


이선재 본부장

예스24
12:50~14:00
중식
트랙4
14:00~14:50
O2O 기반 기술 트렌드와 전망
- O2O와 기술
- Micro Location
- O2O 기반기술의 미래


고재필 CCO

퍼플즈
14:50~15:00
휴식
트랙5
15:00~15:50
O2O 기반의 아이비콘 앱 개발 성공전략 및 확대방안
- 아이비콘 프로토콜의 발전 과정 
- RSSI 의 불안정성
- 아이비콘을 확대화 시키기 위한 방안 


이영훈 대표
Paraguide
15:50~16:00
휴식
트랙6
16:00~16:50
O2O 옴니채널 전략을 통해본 커머스 플랫폼/모바일 결제 동향과 전망
- 스마트 컨슈머 동향
  · 옴니채널 vs. 멀티채널
  · 넷숍과 역쇼루밍
- 옴니채널 서비스 전략과 플랫폼
  · O2O 옴니채널 전략
  · 커머스 플랫폼과 채널 전략
- 모바일 결재와 핀테크
  · 애플, 페이팔, 구글, 아마존 사례
  · 카카오페이와 국내 환경의 문제점

박민우 교수

청강문화산업대학교


posted by 최고경영자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