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0. 15. 16:54
카테고리 없음
http://onoffmix.com/event/34955
온오프믹스 회원님을 초대합니다. 본 행사에서는 류한석기술문화연구소, 어비팩토리, 예스24, 퍼플즈, Paraguide, 청강문화산업대학교 등 국내 전문 기관과 업체 등이 참여하여 O2O 옴니채널 트렌드와 커머스 미래 전략을 발표합니다.
일정표 |
09:30~10:00 | 등록 | |
트랙1 10:00~10:50 | O2O 옴니채널 트렌드와 커머스 산업의 미래 - 주목할만한 커머스 트렌드 - 주요 O2O & 옴니채널 서비스 - 국내 커머스 산업의 이슈와 O2O & 옴니채널 동향 - Amazonification의 핵심과 국내 영향 - 커머스 산업의 전망 및 시사점 | ![]() 류한석기술문화연구소 류한석 소장 |
10:50~11:00 | 휴식 | |
트랙2 11:00~11:50 | O2O 옴니채널 커머스를 위한 UI/UX 최적화 방법과 사례 - 사물인터넷/웨어러블 디바이스를 이용한 서비스 현황 - 사용자 분석을 통한 콘텐츠 노출 기술 - 앞으로 미리 준비해야할 UI/UX 전략 | ![]() 송태민 대표 어비팩토리 |
11:50~12:00 | 휴식 | |
트랙3 12:00~12:50 | 온오프 경계가 사라지는 시대, O2O 커머스 마케팅 전략 - Something change! But? - O2O 시대, Sales & Marketing Cycle Engagement의 변화 - 그래도 Conversion Rate는 중요한가? 모두 꺼보면 어떨까? - 각 Customer Life Cycle 단계별 주요 마케팅 사례와 방향 | ![]() 이선재 본부장 예스24 |
12:50~14:00 | 중식 | |
트랙4 14:00~14:50 | O2O 기반 기술 트렌드와 전망 - O2O와 기술 - Micro Location - O2O 기반기술의 미래 | ![]() 고재필 CCO 퍼플즈 |
14:50~15:00 | 휴식 | |
트랙5 15:00~15:50 | O2O 기반의 아이비콘 앱 개발 성공전략 및 확대방안 - 아이비콘 프로토콜의 발전 과정 - RSSI 의 불안정성 - 아이비콘을 확대화 시키기 위한 방안 | ![]() 이영훈 대표 Paraguide |
15:50~16:00 | 휴식 | |
트랙6 16:00~16:50 | O2O 옴니채널 전략을 통해본 커머스 플랫폼/모바일 결제 동향과 전망 - 스마트 컨슈머 동향 · 옴니채널 vs. 멀티채널 · 넷숍과 역쇼루밍 - 옴니채널 서비스 전략과 플랫폼 · O2O 옴니채널 전략 · 커머스 플랫폼과 채널 전략 - 모바일 결재와 핀테크 · 애플, 페이팔, 구글, 아마존 사례 · 카카오페이와 국내 환경의 문제점 | ![]() 박민우 교수 청강문화산업대학교 |